PLANNING

Planning
사업기획(Planning)이란 목적 또는 대상에 대하여 그 대상의 변화를 가져올 목적을 확인하고, 그 목적을 성취하는 데 가장 적합한 행동을 설계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며 즉 사업에 있어서 플래닝은 “우리의 목적에 부합하는 새로운 것을 또는 새로운 시장을 창조하는 작업입니다.” 정리하면 플래닝을 통해서 새로운 것을 창조 하고 그것을 마케팅 하여 소비자들이 인식하게 하는것입니다. 그러므로 기업이 플래닝에 집중한다면 독자적인 사업 아이템과 방향을 창조 하여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나만의 시장을 만들어 갈 것이며 검증된 결과와 에이락 만의 다양한 경험을 기반으로 급격하게 변하고 있는 시장환경에 새로운 사업기획과 사업방향을 재시 하여 기업의 성공과 매출 상승을 위한 실질적이고 창조적인 플랜을 제공합니다.